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향열 남동발전 사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동참


입력 2020.05.28 18:10 수정 2020.05.28 18:14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다음 주자 유광수 한국세라믹기술원 원장 등 지목

유향열 한국남동발전 사장ⓒ한국남동발전 유향열 한국남동발전 사장ⓒ한국남동발전

한국남동발전은 28일 유향열 사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유 사장은 전날 SNS를 통해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합시다!', '위기는 곧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코로나 19 극복 희망 캠페인'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시작된 SNS 캠페인이다.


지명을 받은 사람이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 사장은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다음 주자로는 유광수 한국세라믹기술원 원장과 정동희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원장을 지목했다.


유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과 방역당국의 노고에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코로나19와 힘겹게 싸우는 국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활동과 아울러 남동발전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기침체 전사적 대응을 위한 'KOEN 경제활성화 추진단'을 발족해 운영 중이며, 온라인 학습지원을 위한 컴퓨터 기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해 중소기업 지원패키지, 화훼농가 지원을 위한 꽃 소비 촉진 캠페인 등을 벌였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