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넷마블, 창립 2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사회공헌 확대”


입력 2020.05.26 11:19 수정 2020.05.26 11:19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넷마블문화재단 사업 릴레이 방식으로 확대

넷마블 창립 20주년 기념 엠블럼.ⓒ넷마블 넷마블 창립 20주년 기념 엠블럼.ⓒ넷마블

넷마블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을 공개하고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4가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넷마블문화재단과 함께 확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주년 기념 엠블럼은 ‘과거를 돌아보며 새로운 것을 발견하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클래식 게임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픽셀 모티브를 새롭게 재해석해 제작됐다.


넷마블 관계자는 “엠블럼에는 지난 20년간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 온 넷마블의 사회공헌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에도 이를 지속해 문화적 가치 증대에 앞장서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개발배경을 설명했다.


이밖에 ▲게임인라이프(Game in Life) 공모전 ▲34호 게임문화체험관 건립 ▲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게임콘서트 등 4가지 활동을 고도화한다.


이승원 넷마블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넷마블문화재단의 여러 사회공헌 사업을 일회성이 아닌 연중 릴레이 방식으로 확대해 진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전반에 건강한 게임 문화를 조성하고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