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성숙 네이버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으로 화훼 농가 지원


입력 2020.04.17 12:19 수정 2020.04.17 12:20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전국 100명의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장미꽃 선물

한성숙 네이버 대표.ⓒ네이버 한성숙 네이버 대표.ⓒ네이버

한성숙 네이버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는 화웨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17일 네이버에 따르면 한성숙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타격을 입은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꽃을 선물하는 릴레이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한 대표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전국 100명의 오프라인 소상공인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


한 대표는 꽃과 함께 동봉한 편지에서 “재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새로운 성장의 돌파구를 만들고 계신 전국 사장님들과 코로나 확산에 마음의 상처가 크신 대구·경북 지역 사장님들께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꽃을 보내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화훼 농가에게도 극복을 위한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네이버는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하고 사장님들께서 더 크게 사업을 만들어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LG 권영수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한 대표는 다음 주자로 허세홍 GS칼텍스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스마트주문서비스는 네이버 스마트주문은 외식업에 종사하는 중소상공인들이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난해 선보인 ‘비대면 원스톱 주문·결제’ 서비스로 ▲포장주문 ▲미리주문 ▲테이블주문으로 구성돼 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