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로나19] SKB, ‘콜센터 클라우드 솔루션’ 1개월 무료 지원


입력 2020.03.19 09:42 수정 2020.03.19 09:43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30인 이하 중소형 콜센터 재택 가능

전화회의 서비스 ‘컨퍼런스콜’ 제공

SK브로드밴드 로고.ⓒ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로고.ⓒ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별도 콜센터 장비 없이 PC만으로 콜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SK브로드밴드기업전화 고객 대상 1개월 무료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콜센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힘이 되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시스템이 안전한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된다. 호분배와 상담관리, 녹취, 통계 등 30인 이하 중소형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콜센터 솔루션이다.


PC에서 웹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솔루션 내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PC에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해 전화, 상담업무를 할 수 있어 상담원의 재택근무가 가능하다.


이번 지원은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대상이다.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무료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다. 솔루션 개통일로부터 1개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고객별 1개월 종료 시점에 추가 안내를 통해 연장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약정 없이 제공돼 위약금 없이 자유롭게 해지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회의가 어려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해 다수의 인원이 하나의 번호로 동시 통화가 가능한 전화회의 서비스 ‘컨퍼런스콜’과 화상회의 서비스 ‘스마트 컨퍼런스’도 1개월 무료 제공한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을 5개 좌석 이상 신청 시 실시간 상담현황을 한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전광판 솔루션’도 무료 제공한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콜센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작은 힘이 되고자 본 지원을 결정했다”며 “당사가 가진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을 바탕으로 재택근무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