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파리바게뜨,‘그릴드 치킨 포카챠’ 출시


입력 2020.03.17 17:07 수정 2020.03.17 17:07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그릴드 치킨 포카챠 ⓒ파리바게뜨 그릴드 치킨 포카챠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그릴드 치킨 포카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릴드 치킨 포카챠’는 올리브 오일을 넣어 더욱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포카치아 위에 특제소스로 마리네이드 한 그릴드 치킨과 체다, 모짜렐라, 고다, 스위스 등 4가지 치즈를 얹어 구워낸 제품이다.


포카치아는 이탈리아 북서부 제노바 지역에서 만들어진 납작하게 구운 이탈리아의 정통 빵으로 이탈리아인들이 즐겨먹는 슬로우 푸드다.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구워내기 때문에 피자보다 식감이 더 부드럽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제품들은 훌륭한 와인 안주로도 주목받고 있다. 바삭하고 담백한 빵과 짭조름한 토핑이 와인과 좋은 마리아주를 자랑해 깐깐한 입맛의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선호하는 메뉴로 손꼽힌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엄선된 고급 원료를 사용하고 파리바게뜨의 응집된 기술력을 적용한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시리즈는 식사용은 물론 ‘홈술 안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원료를 적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