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입력 2020.03.16 11:16 수정 2020.03.16 11:16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의류 관리에 건조 기능까지 갖춰...봄철 미세먼지 대비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코웨이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에 맞춰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갖춘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코웨이가 출시한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모두 갖춰 봄철 의류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다가오는 봄철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환경 이슈로 인해 외출 때 입은 옷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실내 공기 오염원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실외 공기의 오염 농도가 높은 날이 연일 지속됨에 따라 빨래 건조가 쉽지 않다는 점을 반영했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의 의류 관리는 총 4단계로 진행되며 의류 건조 기능은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셔츠·자켓·면바지·청바지 등 세탁 후 탈수한 세탁물을 의류청정기 옷걸이에 걸고 의류 소재에 맞는 전용 코스를 선택하면 저온 제습 건조가 진행된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의류건조기의 통돌이 방식이 아닌 옷걸이 행거 방식으로 건조하기 때문에 의류에 있는 액세서리의 망가짐이나 회전 시 통에 부딪쳐서 발생하는 소음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의류 건조는 매일 입고 자주 빨아야 하는 자녀 교복이나 활동복, 티셔츠 건조에 안성맞춤이다. 교복 셔츠와 바지, 조끼의 춘추복 세트 건조는 180분, 일반 면 티셔츠 건조는 표준 모드인 110분이면 된다.


이번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바지 주름 제거에 효과적이다. 단단하게 고정되는 양문형 덮개 방식을 적용해 바지의 주름은 더욱 반듯하게 잡아주고 생활 구김은 말끔히 없애준다. 매일 입는 정장 바지나 자녀 교복 바지 관리에 효과적이다.


신제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렌탈 구매시(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3만9900원으로 일시불 가격은 198만원이다.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렌탈 고객에게는 위생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6개월마다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철에 의류에 묻은 먼지는 물론 주름과 냄새를 제거해주고 자주 빨아야 하는 의류의 건조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의류 케어 토탈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위생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된 의류청정기 싱글케어가 소비자 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