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지현 화보, 화사한 봄의 여신…감탄 부르는 미모


입력 2020.02.14 09:15 수정 2020.02.14 09:15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배우 전지현이 쥬얼리 화보를 통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스톤헨지 배우 전지현이 쥬얼리 화보를 통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스톤헨지

배우 전지현이 쥬얼리 화보를 통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13일 스톤헨지 측은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며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0 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뷰티풀 모먼츠’의 이미지를 전지현의 포트레이트와 자연을 통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하늘과 바다가 선사하는 빛, 그리고 그녀만의 깊이 있는 눈빛이 아름다운 순간의 모습을 직관적이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배우 전지현이 쥬얼리 화보를 통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스톤헨지 배우 전지현이 쥬얼리 화보를 통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스톤헨지

공개된 광고 컷 속 전지현은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흩날리는 머리카락 사이로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여기에 아이보리 원피스와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로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바닷가 모래 위에 살짝 기대 앉은 듯한 컷에서 전지현은 바다색을 닮은 하늘색 원피스로 건강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의 광고 컷에서는 화이트 탑에 모던한 실루엣의 주얼리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긴 머리카락을 한 쪽으로 넘기고 아래를 응시하는 컷에서는 코인 네크리스와 링크 체인 네크리스를 레이어드로 연출했다. 전지현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와 우아한 면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