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엠넷 "아이즈원 활동 재개…멤버-팬 의견 존중"


입력 2020.01.23 11:44 수정 2020.01.23 11:45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걸그룹 아이즈원이 활동 재개를 공식화했다. © 오프더레코드 걸그룹 아이즈원이 활동 재개를 공식화했다. © 오프더레코드

걸그룹 아이즈원이 활동을 재개한다.


Mnet은 23일 "Mnet과 아이즈원 멤버들의 소속사는 아이즈원의 활동 정상화를 원하는 멤버들의 바람과 팬들의 의견 등을 존중해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즈원은 2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Mnet 측은 구체적인 컴백 일정은 추후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Mnet은 "아무 잘못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 달라"며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는 상처 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2018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하지만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파문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당초 아이즈원은 지난해 11월 7일 첫 정규 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을 들고 컴백할 예정이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