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출시


입력 2019.12.16 09:12 수정 2019.12.16 09:12        이은정 기자
ⓒ애경산업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남성들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REAL ALL IN ONE DAY&NIGHT)을 선보인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대부분의 남성들이 아침·저녁으로 피부관리 하는 것을 귀찮아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이다. 아침·저녁으로 다른 남성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피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미백 효능 성분을 함유해 아침이면 칙칙해지는 남성의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저녁에는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습과 주름개선에 초점을 맞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활동을 많이 하는 낮 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시켜주는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 ▲저녁에는 잠들기 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는 비타민나무수 및 미백 효능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산뜻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담당자는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이 늘고 있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가장 선호한다”며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아침·저녁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제품에 모두 담았다”고 말했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롭스와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