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금천구 거주 장애인 가정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2일 21:37:05
    벤츠, 금천구 거주 장애인 가정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기사본문
    등록 : 2019-10-25 12:13
    조인영 기자(ciy8100@dailian.co.kr)
    ▲ 힐케 얀센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부의장 및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대표이사(왼쪽에서 네번째)가 임직원과 함께 재가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밑반찬을 만들고 있다.ⓒ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4일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내 재가 장애인 가정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임직원 약 30명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금천구 거주 사회취약계층 및 지체 장애인 가정에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특히 장애인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기 위해 주거지 관리 및 식사 준비 등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임직원들은 장애인 가정 3곳을 직접 방문해 청소 및 집안 정리를 돕고 금천구 내 재가 장애인 가정 10곳에 손수 만든 밑반찬 등을 전달했다.

    힐케 얀센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부의장 및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긴 재가 장애인에게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적 지원은 필수적”이라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재정적,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조인영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