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행복하게 살겠다" 강남·이상화 결혼…피겨퀸 김연아도 참석


입력 2019.10.12 14:35 수정 2019.10.12 14:35        이한철 기자
강남 이상화 커플이 12일 결혼식을 올렸다. ⓒ 카마스튜디오, 헤리티크뉴욕, 로드앤테일러, 하우스오브린, WOOSUN, 엘리제 제공 강남 이상화 커플이 12일 결혼식을 올렸다. ⓒ 카마스튜디오, 헤리티크뉴욕, 로드앤테일러, 하우스오브린, WOOSUN, 엘리제 제공

가수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상화가 12일 결혼했다.

12일 오전 서울 광진구 광장동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결혼식에는 수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태진아가 주례를 맡아 눈길을 끌었고 사회는 이경규, 축가는 김필이 맡았다.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을 만난 강남은 "행복하게 살겠다"며 "상화 씨를 보호해주고 행복하게 만드는 남편이 되겠다. 웨딩 드레스를 입은 상화 씨가 요정 같았다"고 흡족해했다.

2세 계획에 대해서는 "1년 뒤쯤"이라며 수줍어했고 태진아는 "아들 셋, 딸 둘만 낳으라"고 덕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화도 "살면서 이렇게 떨린 적은 처음"이라며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피겨 퀸 김연아를 비롯해 황광희, 조현재-박민정 부부, 김환, 양정원, 최여진, 김창열, 지상렬, 샘 오취리, 양희은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