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D] 현대차, 첼시 FC 위민 소속 지소연 선수 후원


입력 2019.08.01 12:27 수정 2019.08.01 12:28        PR 기자
지난 22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첼시 FC 코범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된 ‘현대자동차 지소연 선수 후원 협약 체결식’에서 첼시 FC 위민 소속 지소연 선수가 현대자동차 투싼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 지난 22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첼시 FC 코범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된 ‘현대자동차 지소연 선수 후원 협약 체결식’에서 첼시 FC 위민 소속 지소연 선수가 현대자동차 투싼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유럽 5개국 프로축구 리그 후원에 이어 한국 여자 축구 간판스타 ‘지메시’ 지소연 선수 응원에 나선다.

현대차는 잉글랜드 여자 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첼시 FC 위민 소속 지소연 선수를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달 22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에 있는 첼시 FC 코범 트레이닝 센터에서 지 선수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현대차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투싼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 조인식에서 지 선수는 “한국 여자 축구를 대표해 영국 프로 축구리그에서 뛰면서 항상 도전 의식과 자부심 그리고 책임감을 느껴왔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인 현대자동차가 함께 지지하고 응원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가 후원하는 명문 축구클럽 첼시 FC 여자 프로팀에서 최고의 기량을 뽐내고 있는 지소연 선수에게 투싼 차량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현대자동차]

PR 기자 (p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