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닥터탐정' 봉태규 "'리턴' 호평, 차기작 부담 컸다"


입력 2019.07.16 17:58 수정 2019.07.16 17:58        이한철 기자
배우 봉태규(왼쪽)가 SBS 수목 드라마 '닥터탐정'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봉태규(왼쪽)가 SBS 수목 드라마 '닥터탐정'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봉태규가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을 선택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봉태규는 16일 서울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닥터탐정' 제작발표회에서 "'리턴'을 통해 생각보다 더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것 같다. 그래서 부담도 컸고 이런저런 생각과 고민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봉태규는 "감독님이 '전작이 강렬하지만 이 작품을 통해 봉태규 씨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더라"며 자신이 출연 결심을 하게 된 계기를 돌아봤다.

현재까지 결과는 흡족하다. 봉태규는 "솔직히 대본을 볼 때는 그렇게까지는 생각하지 않았는데 연기를 하다 보니 정말 다양한 모습이 보여지더라"며 "이 작품 잘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해결해나가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으로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박지영, 이영진, 정강희, 후지이 미나, 류현경 등이 출연한다. 17일 첫 방송.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