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약국용 '박찬호 크림'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10억 돌파

손현진 기자

입력 2018.06.07 16:53  수정 2018.06.07 16:53
GC녹십자의 제놀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 ⓒGC녹십자

약국용 ‘박찬호 크림’이 출시 3개월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했다.

GC녹십자는 지난 3월 출시된 ‘제놀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이하 제놀 파워풀엑스)’이 5월 말까지 14억2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박찬호 크림’으로 알려진 ‘플렉스파워’의 약국 유통용으로, 온감효과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스포츠 크림이다. 끈적임이 없고 흡수력이 빠른데다, 라벤더∙티트리 향이 첨가돼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제놀 파워풀엑스의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거래처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제놀 파워풀엑스’는 파우치형(2ml), 튜브형(60/100/250ml), 펌프형(500ml) 등 총 3가지 타입 5종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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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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