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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삼성전자 “2분기 갤럭시S9 체험 마케팅 확대 운영”


입력 2018.04.26 10:59 수정 2018.04.26 11:00        이호연 기자

프리미엄 폰 수요 위축, 판매량 둔화 예상

비즈니스 파트너, 출시 채널, 금융 프로모션 등 증대

프리미엄 폰 수요 위축, 판매량 둔화 예상
비즈니스 파트너, 출시 채널, 금융 프로모션 등 증대


삼성전자는 26일 2018년 1분기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콜에서 “최근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수요가 위축으로 판매량 둔화가 예상된다”며 “2분기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해결하고자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갤럭시S9 시리즈는 매장단의 체험형 마케팅 확대 운영해서 차별화 요소인 AR이모지, 슈퍼슬로모션 등 고객 체험접점을 넓히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파트너, 출시 채널, 금융 프로모션 등을 늘려서 판매량을 이끌어내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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