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브랜드는 참여지수 141만 608, 미디어지수 378만 3904, 소통지수 200만 897, 커뮤니티지수 219만 885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39만 4264로 분석됐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와 비교해보면 39.15%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레드벨벳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빨갛다, 논란되다, 욕먹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아이린, 북한, 조이'가 높게 나왔다. 레드벨벳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50.21%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