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칼럼
기자의 눈
기고
시사만평
정치
대통령실
국회/정당
북한
행정
국방/외교
정치일반
사회
사건사고
교육
노동
언론
환경
인권/복지
식품/의료
지역
인물
사회일반
경제
금융
증권
산업/재계
중기/벤처
부동산
글로벌경제
생활경제
경제일반
생활/문화
건강정보
자동차/시승기
도로/교통
여행/레저
음식/맛집
패션/뷰티
공연/전시
책
종교
날씨
생활문화일반
IT/과학
모바일
인터넷/SNS
통신/뉴미디어
IT일반
보안/해킹
컴퓨터
게임/리뷰
과학일반
연예
연예일반
TV
영화
음악
스타
스포츠
스포츠일반
축구
해외축구
야구
해외야구
농구
배구
UFC
골프
세계
아시아/호주
미국/중남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세계일반
수도권
경기남부
경기북부
인천
비쥬얼 뉴스
포토
D-TV
카드뉴스
전체기사
실시간 인기뉴스
착한선진화
이호연 기자
공유하기
카카오는 11일 1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신규 광고 플랫폼 '카카오 모멘트'를 오는 6월 비공개베타서비스(CBT)를 하고, 3분기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 모멘트는 카카오 택시, 맵, 선물하기 등 카카오의 데이터를 통해 이용자 상황에 맞는 마케팅이 가능하다.이어 카카오측은 "올해 전체 광고 매출 목표는 전년 대비 10%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7명 사상’ 코레일, 민간과 다른 공기업 산재 처벌 수위 ‘주목’
국토부, 비공개 간담회 열고 ‘코레일-SR 통합’ 논의 시동
SK에코플랜트, KKR과 환경자회사 주식매매계약…1조7800억 규모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에 3세대 판상형 타워 등 '하이엔드 설계'
‘시공사 책임’ 명확히 한 국토부...행정처분 리스크 ‘촉각’
댓글
오늘의 칼럼
정청래 ‘역사내란 처벌법’이라도 만들 기세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광복 80주년, 조국 광복을 위해 헌신한 한의사들
정명섭의 실록 읽기
공포의 사돈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결제의 미래를 다시 쓰다…카드사와 원화 스테이블 코인의 전략적 결합
기자수첩-정치
정부·여당의 복덩어리 '국민의힘' [기자수첩-정치]
정청래의 직무유기 [기자수첩-정치]
기자수첩-정책경제
원전 계속운전 더이상 미룰 수 없는 필수 과제 [기자수첩-정책경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