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반려동물을 위한 홈IoT 상품인 홈CCTV맘카와 최고급 원격급식기 ‘펫스테이션(petSTATION)’을 함께 가입하면 펫스테이션 기기를 1000원에 제공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휴가철을 앞두고 반려동물을 위한 홈 사물인터넷(IoT) 상품 선착순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홈 IoT 서비스인 '홈CCTV맘카'와 최고급 원격급식기 '펫스테이션(petSTATION)'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 펫스테이션 기기를 1000원(정상가 12만9000원)에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오는 8월19일까지이며 선착순 1000대에 한한다.
펫스테이션 가입자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외부에서도 집에 있는 애완동물에게 간편하게 사료를 줄 수 있다. 급여량 조절이 가능하며 실시간 급식, 예약 급식 등을 지원한다. 홈CCTV 맘카의 워키토키 기능을 이용하면 목소리 전송도 할 수 있다.
‘홈CCTV맘카2’는 월 7000원(VAT 별도, 3년 약정 기준), ‘홈CCTV맘카3’는 월 8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펫스테이션은 월 2000원(기기 값 별도)에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온라인샵(www.uplusiotshop.com) 또는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번)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전영서 LG유플러스 H1팀장은 "많은 반려동물 보유 가정이 이번 초특가 프로모션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홈IoT 서비스가 반려동물의 삶도 꼼꼼하게 돌보며 고객의 편리한 일상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