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글로벌역량, 고객충성도 등 최고 평가
티웨이항공은 글로벌경영협회와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조사’에서 저비용 항공(LCC)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한국 소비자 10만221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티웨이항공은 평가 항목인 고객만족,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에서 탁월한 역량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저비용 항공부문 1위로 선정됐다.
티웨이항공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저비용 항공 시장에서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 이념을 토대로 적극적인 고객 감동 활동을 펼쳐왔다.
기내 방송, 편지, 사진 이벤트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를 통해 승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왔으며, 고객 응대 서비스인 ‘3.3.3 응대’를 통해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전문 신문사 주관 ‘제 9회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취항지인 무안 지역 초등학교에서 열기구 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사내 동아리 ‘티웨이 러너스’는 인천 공항 마라톤 우승 상금을 네팔 지진 구호 자금으로 기부하는 등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고객 감동과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보잉으로부터 새로운 기내 디자인과 승객들의 편의사양을 갖춘 최신형 비행기를 도입하고, 국제항공운송협회 항공운송 표준 평가제도인 ‘IOSA 8th Edition’ 인증서를 수료하는 등 고객의 안전과 편안한 여행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2015 글로벌 고객 만족도’ 저비용 항공 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에 걸맞은 항공사로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승객 여러분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티웨이항공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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