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에는 다섯 가지 감각이 있다. 시각(視覺), 청각(聽覺), 후각(嗅覺), 미각(味覺), 촉각(觸覺)이 그것인데, 이 중 한 가지라도 부족하거나 성치 않으면 사람이 살아가는데 힘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언제나 이 감각들을 보호하고 단련시켜 줘야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데, 이러한 오감을 단련시키는 방법을 요가에서 찾을 수 있다면?
미녀 스타 요가강사 윤정원이 인간의 오감에 도움이 되는 요가는 물론 자연, 음식 등 다양한 멘토링을 쿠키TV ‘윤정원의 오감만족요가’에서 펼친다. 매 회마다 자연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장소에서 ‘디톡스 요가’, ‘혈행개선 요가’, ‘웰에이징 요가’등 특정한 주제로 그에 걸 맞는 요가 동작을 가르쳐 주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스나 특별식을 소개하며 시청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윤정원은 “요가는 인간 본연의 감각은 물론, 따뜻하고 밝은 에너지를 일깨우는 운동’이라면서 ‘요가를 통해 신체의 건강을 향상시키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프로그램이 최대한 시청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요가를 배우는 것은 물론, 제목대로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소통의 프로그램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요가강사 윤정원은 중앙대 신문방송대학원을 졸업하고, 국내외 다양한 요가 및 헬스 관련 자격증 코스를 수료했다. 또한 현재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는 물론, 많은 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직장인 요가 강의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각종 방송 및 CF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스타강사다.
쿠키건강TV에서 선보일 ‘윤정원의 오감만족요가’는 20일 첫 방송됐으며 매주 화요일 정오에 방송된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8시,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에 재방송 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