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SNS 'THE친절한라이나' 오픈

윤정선 기자

입력 2014.11.19 17:21  수정 2014.11.19 17:24

SNS로 고객과 접점 늘려…보험상품 외에도 다양한 정보 제공

라이나생명보험(대표이사 홍봉성)은 19일 'THE친절한라이나'라는 이름을 내세운 공식 소셜 미디어를 오픈했다. 사진은 라이나생명 블로그 화면 캡처.

라이나생명보험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확대한다.

라이나생명보험(대표이사 홍봉성)은 19일 'THE친절한라이나'라는 이름을 내세운 공식 소셜 미디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블로그(blog.lina.co.kr) △페이스북(facebook.com/linasns) △유튜브 등이다.

특히 블로그는 일반인들에게 보다 친절한 설명을 통해 평소 어렵게 느껴졌던 각종 보험 정보들을 쉽게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아울러 보험정보 외에도 THE키우는자산, THE지키는건강, THE가꾸는행복, THE친절한소식 등의 섹션을 통해 재테크, 건강, 라이프스타일 등 재밌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는 라이나생명 소식을 비롯해 계절적 변화를 반영한 각종 이벤트, 캠페인 영상 등을 게재하며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라이나생명은 이번 소셜 미디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5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퀴즈를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백화점상품권(10명) △음료 교환권(4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19일부터 오는 12월5일까지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최근 소비자는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기업과 소통한다"면서 "라이나생명도 고객 눈높이에 맞게 온라인채널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 사장은 이어 "앞으로 온라인채널을 통해 TM채널이 갖는 한계를 극복할 생각"라며 "방문자가 라이나생명의 '친절한' 콘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게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