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은 '세기의 여배우' 마릴린 먼로의 빛나는 순간과 섹시한 매력을 그대로 담은 '2014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5일 사망 52주년을 맞이하는 마릴린 먼로는 1950년대 가장 유명한 영화배우이자 가수로 문화, 패션을 이끌며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신제품 '2014 마릴린 먼로 컬렉션 추석선물세트'는 이 같이 세기의 연인으로 사랑 받는 뷰티아이콘 마릴린 먼로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생활용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20~30대 젊은 세대의 감각적 정서에 맞춰 강렬한 색상으로 디자인된 마릴린 먼로 팝아트를 삽입한 것은 물론 40~50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마릴린 먼로의 흑백이미지를 활용해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다양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특히 올해는 샴푸 중심의 브랜드 선물세트에서 탈피해 '마릴린 먼로 종합선물세트'를 출시함으로써 기존의 생활용품 종합선물세트가 갖고 있던 고정관념을 깨는 등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이 세트는 △마릴린 먼로 팝 아트 에디션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퍼퓸 에디션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 1호 by 마릴린 먼로 △마릴린 먼로 디자인 종합 2호 △마릴린 먼로 디자인 종합 3호 등 모두 5종이며 제품별로 마릴린 먼로의 다양한 이미지를 반영했다.
'마릴린 먼로 팝 아트 에디션'은 마릴린 먼로를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팝 아트로 표현했다.
트렌디한 팝아트를 좋아하는 20~30대 젊은 소비자는 물론 마릴린 먼로의 영화를 보고 자란 40~50대 중년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감성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퍼퓸 에디션'은 마릴린 먼로의 강렬함과 고급스러움을 향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퍼퓸샴푸 선물세트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 1호 by 마릴린 먼로'는 합리적인 가격대(9900원)가 큰 장점으로 고급스러운 마릴린 먼로 디자인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마릴린 먼로 디자인 종합 2호'와 '3호'의 경우, 샴푸, 린스, 치약, 비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다. 샴푸 중심의 선물세트에서 벗어나 다양한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격이다. 한편 애경은 이번 '2014 마릴린 먼로 컬렉션' 외에도 나눔을 통한 사랑과 존경의 테마로 발달장애 청년화가 김태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한 '김태호 추석 나눔 선물세트', 국제 비영리조직 WIT(Whatever It Takes)와 함께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WIT 나눔 추석선물세트', 나눔의 아이콘 '오드리 헵번 에디션' 등 독특한 콘셉트의 추석선물세트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