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박사’(www.lottodr.co.kr)가 지난주 나눔로또 441회 차에서도 1등 1명을 비롯해 2등 3명 등 다수의 당첨번호를 배출해 대한민국 1등 로또정보 전문사이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로또박사’는 기간 내 가입자에게 VIP혜택을 주거나 월자동결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VVIP혜택을 주는 연이은 파격적인 가입이벤트를 벌여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바로 그 주 해당회차 추첨에서 좋은 당첨 결과를 보여주고 있어 순도 높은 정확도를 본다면 로또당첨의 꿈이 이제 현실로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진 것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응이 예상된다.
무료회원가입 만으로도 회원들간 정보교류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로또박사’는 타 로또정보사이트에 비해 주머니사정이 팍팍한 일반 서민들에게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
‘로또박사’ 한 관계자는 “회원가입만으로도 당첨의 행운을 거머쥘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는 정책을 쓰고 있다”라며 “우리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회원들의 경우 준전문가 수준에 이미 올라선 분들이 많다. 회원들간 교류가 중요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라고 전했다.
국내 대표적인 로또정보 전문사이트인 로또박사는 최근 434회 로또 1등번호 배출은 물론 432회, 422회, 423회, 425회에서 1등번호를 배출하고 있다. 또한 각각의 실 당첨자들과 연결해 당첨번호 영수증과 은행거래 내역서 들을 홈페이지에 전격 공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391회차에는 영원히 기억에 남을 1등 독식이라는 쉽지 않은 당첨을 성공시켰으며 당첨금액도 무려 105억 원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이와 더불어 로또 박사는 사이트에 1등 당첨 영수증과 당첨자의 생생한 전화인터뷰 내용까지 첨부해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로또박사’ 관계자는 “이번 441회차 실구매 당첨회원에게도 확보되는 데로 구매영수증을 홈페이지에 게재할 것”이라며 “이는 정확하게 확인할 방법이나 인증 없이 당첨자 배출이라고 홍보부터 하고 있는 일부 사이트와는 분명하게 차이가 날 것”이라며 큰 자심감을 나타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