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해진 날씨 속에 가을 나들이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을 나들이는 산, 계곡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하기 때문에 안전한 레저복이 필수적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레저활동에서 탁월한 기능을 보이고 있는 레저용우의가 각광받고 있다. 레저용우의는 야외의 유해한 환경은 물론 기후의 급작스런 변화까지 막을 수 있기 때문에 4계절 내내 착용이 가능하다.
41년간 우의를 만들어온 우의전문 벤처기업 태광산업의 주재헌 대표는 “실용적이면서도 활동성이 강한 레저용우의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으면서 안전성까지 갖춘 레저용우의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가족 나들이 ‘최고급레져용우의/TK-R6040’와 함께한다
등산, 낚시, 외출, 스포츠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태광산업의 최고급레져용우의/TK-R6040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최고급레저용우의는 나일론, PU코팅, 내피망사로 이루어져 태광산업의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이다. PU원단은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장시간 착용해도 레저활동에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또한 더블플라켓으로 야외의 먼지나 빗물 등이 들어오는 것을 이중으로 막아줘 각종 피부질환에서부터 안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의, 바지, 허리 부분 모두에 벨크로가 부착되어 있어 크기 조절 및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제작됐다.
넓은 지퍼식 주머니로 개인 소지품의 분실 우려가 없기 때문에 가족나들이 레저용우의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양산, 우산, 토시, 방제복, 등산지팡이, 가슴장화, 국기장화, 패션장화, 신사장화, 안전장화, 방한장화, 방한복, 신호봉, 앞치마, 안전조끼, 면장갑, 입체마스크, 황사마스크, 공업용장갑, 방진마스크, 방한마스크 등의 100여 가지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출시해 나들이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이처럼 태광산업의 제품들이 많은 선택을 받은 까닭은 태광산업이 41년간 우의 시장에서 다져온 신뢰성에 있다. 비둘기표 우의 태광산업은 동종업계 최초 이노비즈 기업과 벤처기업으로 인증 받았으며 ISO9001:2008국제품질인증, 지식경제부장관표창, 한국섬유 패션대상 등을 받으며 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문의 : 02-434-3821 /www.taekwang.org]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