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 '돌 키우기 온라인', 게이밍 브랜드 레이저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12.22 16:58  수정 2025.12.22 16:59

슈퍼캣 '돌 키우기 온라인'이 게이밍 브랜드 '레이저'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슈퍼캣

슈퍼캣은 게임 '돌 키우기 온라인'이 게이밍 브랜드 레이저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슈퍼캣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두 가지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돌 키우기 로그인하고 레이저 경품 응모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돌 키우기 온라인에 로그인해 '로그인 2단계: 돌 키우기 온라인 로그인 7회' 크리스마스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슈퍼캣은 응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바이퍼 V3 Pro 페이커 에디션(1명) ▲코브라 하이퍼스피드(5명) ▲바실리스크 모바일(5명)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돌 키우기 창작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다. AI(인공지능)를 활용해 생성한 돌 키우기 관련 미디어를 공유하고, 돌 키우기 온라인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응모자 중 선정된 1명에게 바이퍼 V3 Pro 페이커 에디션을 지급하고, 추가 추첨을 통해 코브라 하이퍼스피드(1명)와 바실리스크 모바일(1명)을 선물한다.


김원배 슈퍼캣 대표이사는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레이저와 협업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돌 키우기 온라인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작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