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팩토리 성수서 그리는 '2026 설계도'…SKT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

이소영 기자 (sy@dailian.co.kr)

입력 2025.12.21 10:38  수정 2025.12.21 10:38

2월 22일까지 윈터 마켓컨셉의 체험 전시 진행

새해 계획표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 마켓 체험

한정 판매, 특별 할인, 무료 굿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SK텔레콤 모델들이 T 팩토리 성수에서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소개하고 있다. ⓒSKT

SK텔레콤은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 성수에서 21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 간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고객들이 ‘만다라트 계획표’를 통해 2025년을 돌아보고,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체험하며 2026년의 자신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SKT는 T 팩토리 성수를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을 한데 모은 ‘윈터 마켓’ 컨셉으로 단장하고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8가지 마켓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이번 전시에는 ▲크리넥스 ▲런드리고 ▲이데아뉴트리션 ▲베지어트 ▲리튼 ▲포레스트 ▲밤의서점 ▲더 그란 ▲쉐누아파리 등 총 9개 브랜드가 입점, T 팩토리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과 특별 할인가 제품, 무료 굿즈 등을 판매 및 제공한다.


또 각 마켓에는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게 ▲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코너도 함께 마련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마켓을 모두 둘러본 고객은 마지막으로 ▲나만의 목표 코너를 체험하게 되며, 3개월 후의 자신에게 2026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을 적은 편지(MMS)를 보내며 체험을 마치게 된다.


윤재웅 SKT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며 “T 팩토리 성수의 두 번째 전시인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통해 SK텔레콤은 Z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소영 기자 (s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