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의 글로벌 흥행 영화와TV무제한 시청
파라마운트+ 콘텐츠 이미지ⓒ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10월 말 출시한 ‘파라마운트+ 패스’를 통해 파라마운트+를 국내 독점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파라마운트+’는 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 콘텐츠 디스트리뷰션(Paramount Global Content Distribution)’이 공급하는 영화 및 TV 시리즈 등을 포함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글로벌 블록버스터부터 할리우드 명작, 평단의 극찬을 받은 TV 시리즈 등 저마다 흥행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인기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톰 크루즈 주연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은 2022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다.
실베스터 스탤론 주연의 범죄 드라마 ‘털사 킹’은 조직을 위해 25년간 복역하고 출소했으나 배신을 당한 뉴욕 마피아 간부의 재건기를 다루고 있다.
‘빌리언스’의 전 시즌도 ‘파라마운트+ 패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빌리언스’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득을 취하는 억만장자 헤지펀드 매니저와 야심찬 연방 검사 간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범죄 드라마다.
하디와 피어스 브로스넌 주연의 드라마 ‘몹랜드’, '연쇄 살인마를 쫓는 연쇄 살인마'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골든 글로브 및 에미상 등 화려한 수상 이력을 보유한 명품 스릴러 ‘덱스터’의 후속작 ‘덱스터: 오리지널 씬’과 ‘덱스터: 레저렉션’ 등 파라마운트를 대표하는 명작들이 대거 포함됐다.
파라마운트+ 제공 콘텐츠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으로 월별 구독 3300원(와우회원 가격)부터 제공된다. 미국 현지 기준 파라마운트+는 월 9.99 달러(약 1만4500원, 프리미엄 요금제)에 서비스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파라마운트+ 론칭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서비스를 구독하고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별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보스 헤드폰과 쿠팡이츠 1만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관계자는 “파라마운트+의 대다수 콘텐츠가 쿠팡플레이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오리지널, 최신 영화 및 TV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가장 강력한 콘텐츠 라인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