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대한민국 국군 위한 전용 여가 혜택 전면 개방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11.19 10:18  수정 2025.11.19 10:18

국군 장병 복지 증진 위해 국군복지단 협업

전용 서비스 첫 공개 맞아 프로모션 마련

선착순 할인ㆍ쿠폰팩ㆍ포인트 추첨 등 국내숙소ㆍ레저 중심 혜택 전달

ⓒ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가 국군 장병과 가족의 여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전용 혜택 마련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놀유니버스는 12월 31일까지 NOL을 통해 대한민국 국군 전용 서비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대한민국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국내숙소 주말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NOLㆍNOL 인터파크투어ㆍNOL 티켓ㆍ트리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만 NOL 포인트와 국내숙소ㆍ레저 최대 50% 할인 쿠폰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국군 전용 국내숙소 주말 7% 할인 쿠폰과 국군 가족 대상 10%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도 상시 제공한다.


놀유니버스는 국군 장병의 휴식 환경 개선을 위해 최근 국군복지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 역량을 활용해 국군 전용 서비스 범위를 꾸준히 넓혀 나갈 계획이다.


더 나아가 장병과 가족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여행ㆍ여가 활동의 가치를 확대하는 데 힘쓸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이 더 편안하게 쉬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국군복지단과 손잡고 맞춤형 혜택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가 보유하고 있는 여행ㆍ여가ㆍ문화 전문성을 중심으로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여가 생태계를 만드는 데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