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적 인력 육성 위해 지난해 인재육성팀 신설
향후 3년간 공채 등 1000명 신규 고용 계획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13일부터 2025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 ▲매장 운영 관리(SV) ▲메뉴 개발 ▲재무 ▲해외 운영 ▲IT 등 총 6개 분야다. 채용 규모는 총 두 자릿수로,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0월13일부터 약 2주간 다이닝브랜즈그룹 공식 온라인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향후 3년간 매장 직원을 포함해 1000여 명의 신규 고용을 창출할 계획이다.
또한 청년들에게 외식산업 분야의 다양한 진로 기회를 소개하기 위해 전국 주요 대학에서 열리는 잡 페어(Job Fair)에 참여하는 등 청년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앞으로도 중장기 인력 육성을 통해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최두영 다이닝브랜즈그룹 HR지원담당 이사는 “대내외적으로 경영 환경이 녹록지 않은 상황에서도 청년 고용이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정례적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이어가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며 외식 문화를 선도할 참신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신입사원들을 ‘영 다이너(Young Diner)’로 명명하고, 지난해 인재육성팀을 신설해 체계적인 온보딩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합격자는 그룹 내 브랜드 매장을 직접 방문하며 현업 실무를 경험하고,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 문화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실제로 지난해 공채로 입사한 신입사원 전원이 현재까지 퇴사 없이 근속하며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어, 교육과 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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