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푸라닭 2.0 딥블랙’ 홀 특화 매장 본격 확대를 예고했다.
푸라닭 2.0 딥블랙 매장은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선포한 ‘푸라닭 2.0 프로젝트’의 핵심 실행 모델이다. 고객들에게 더 나은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치킨 다이닝’ 구현을 위한 공간이다.
인익스테리어 전반에서 고객들이 레스토랑에서 요리를 즐기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층 더 강화된 푸라닭 치킨의 프리미엄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였으며, 조명의 배치와 조도 등의 디테일을 접목해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딥블랙 매장은 푸라닭 치킨이 10년의 운영 노하우와 연구를 통해 선보이게 된 완성형 수익 모델을 접목하여 설계되었다.
지난 4월부터 서울 강서구 발산역 인근 직영점에서 시범 운영 및 검증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기존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운영 편의성과 수익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매장을 목표로 설계한 ‘딥블랙 매장’이 유의미한 성과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검증 과정을 마치게 되었다” 라며, “10년의 노하우와 연구 결과가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물인 만큼 기존과 다른 방식의 창업 혜택과 프로세스를 통해 푸라닭 딥블랙 파트너를 모집할 예정이다. 연내 진행 예정인 ‘딥블랙 특별 ‘창업설명회’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겠다” 라고 예고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