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스코어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충북 제천 킹즈락CC와 충남 공주 프린세스CC 예약 회원들을 대상으로 S캐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스코어 앱을 통해 9월 말까지 킹즈락CC와 프린세스CC 티타임을 각각 한 번씩 총 두 번 예약하는 경우 그린피의 5%가 S캐시로 환급되며, 킹즈락과 프린세스CC를 각각 한 번 이상, 총 세 번 이상 예약한 회원에게는 그린피의 10%가 환급된다.
특히, 여성 회원의 경우 ‘레이디 플러스’ 우대 혜택이 적용되어 그린피를 최대 15% 환급 받을 수 있다. S캐시는 스마트스코어 앱 내에서 쇼핑, 부킹, 투어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S캐시를 3000원 이상 보유한 경우 금(金) 소액 구매도 가능하다.
프린세스CC 3부 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12일까지 프린세스CC 3부 잔여 타임을 라운드일 최대 7일 전 예약하는 회원들에게는 예약자 1인의 그린피 10%가 환급된다. 월 최대 2회, 1인 최대 3만원 한도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킹즈락CC와 프린세스CC는 모두 수도권에서 약 두 시간 내외로 접근이 가능하고 합리적인 그린피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경기 지역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두 골프장 모두 국내 100대 골프장 및 친환경 베스트 20 골프장에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그린 보수 작업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스를 선보이며 내장객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졌다.
특히 프린세스CC는 부담 없는 전장과 부드러운 코스 레이아웃으로 여성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올해 4월부터 3부 야간 라운드를 운영하기 시작했으며, 조명과 시설 보수, 코스 관리에 만전을 기하며 야간 라운드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예약 팀에 간식이나 뷔페가 무료로 제공되어 호응이 높다.
스마트스코어는 “킹즈락, 프린세스CC를 찾는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단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성 골퍼들에게는 더욱 큰 혜택이 제공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