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MMORPG 'R2 오리진' 9월 25일 출시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9.17 09:54  수정 2025.09.17 09:54

웹젠이 9월 25일 MMORPG 신작 'R2 오리진'을 출시한다.ⓒ웹젠

웹젠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2 ORIGIN(R2 오리진)'을 9월 25일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R2 오리진은 원작 R2를 언리얼 엔진5로 새롭게 구현한 작품이다. 원작의 주요 배경과 캐릭터를 향상된 그래픽으로 선보이며 기존과 다른 새로운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성장형 도전 콘텐츠 '극복의 탑' 등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가 있다. 레벨, 업적 등 인게임 플레이 진척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명성 시스템'도 도입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통합 서버 경쟁 콘텐츠 '카오스 던전'에서는 서버 간 경쟁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통한 동반 성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R2 오리진은 출시 전 서비스 준비에 나서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지난 8월 브랜드사이트를 개설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으며, 함께 진행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모든 서버에서 마감됐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이어진다. 브랜드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브랜드사이트에서 신청할 경우 선발대의 귀걸이와 경험치 증폭제, 무기 강화주문서 등 3종의 보상을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까지 진행한 경우 추가 보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예비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가 게임 정보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