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티켓, 공연ㆍ전시 소비 촉진 위한 민관협력 동참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8.08 11:00  수정 2025.08.08 11:00

문체부 주최ㆍ 예경 주관 관람료 지원 사업 참여

공연 1만원ㆍ전시 3천원 선착순 할인

선착순 할인 쿠폰 및 타임딜 등 추가 프로모션 선봬

"문화예술 접근성ㆍ혜택 지속 강화할 것"

NOL 티켓, 공연ㆍ전시 소비 촉진 위한 민관협력 동참. ⓒ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공연 및 전시 문화 관람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에 앞장선다.


NOL 티켓은 오늘 10시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예술ㆍ미술전시 관람료 지원’ 사업에 동참해 공연 1만원, 전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1인당 각 2매씩 총 2만6000 원 지원받을 수 있으며, 관람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 NOL 티켓에서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사업이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만큼, NOL 티켓은 누구나 부담 없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한다.


먼저, 8월 말까지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뮤지컬, 연극 등 대표 공연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을 선보인다.


백새미 놀유니버스 엔터사업총괄은 “이번 민관협력을 통해 문화예술에 대한 대중의 문턱을 낮추는 동시에 공연 및 전시 업계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 속에서 보다 자연스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과 혜택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