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LoL 기반 신작 격투 게임 '2XKO' CBT 진행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입력 2025.07.23 14:12  수정 2025.07.23 14:13

공식 웹사이트서 신청 후 미국 기준 9월 9일부터 참여

2XKO 공식 이미지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지적재산권(IP) 기반 신작 격투 게임 '2XKO(투엑스케이오)'의 한국 공식 소셜 채널을 오픈하고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일정을 23일 공개했다.


2XKO는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중인 2대2 태그 기반 격투 게임으로, 아리·야스오 등 LoL 챔피언들의 스킬을 격투 게임 방식에 맞춰 재해석한 작품이다. 룬테라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되며 콘솔과 PC를 모두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설된 2XKO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는 한국 유저를 위한 영상도 게재됐다. 영상에 출연한 톰 캐넌 2XKO 책임 프로듀서는 "격투 게임을 즐기는 한국 플레이어들은 항상 인상 깊다"며 "앞으로 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2XKO CBT는 미국 기준 9월 9일 시작하며 ▲아리 ▲다리우스 ▲징크스 ▲야스오 ▲에코 ▲일라오이 ▲브라움 등 외에도 신규 챔피언 '바이' 등 총 8개의 챔피언이 등장한다. CBT는 윈도우 기반 PC에서 참여 가능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테스트가 지속된다. 추후 콘솔 출시 이후에도 플랫폼 간 진척도 연동이 유지된다.


CBT 참여 신청은 2XKO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지원자는 신청 후 선정 절차를 거쳐 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황지현 기자 (yellowpape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