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밀스코리아, 美 인기 젤리 ‘후르츠 거셔스’ 코스트코 전용팩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07.11 14:09  수정 2025.07.11 14:09

ⓒ제너럴밀스코리아

글로벌 식품기업 제너럴밀스코리아가 미국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과일 젤리 브랜드 ‘후르츠 거셔스(Fruits Gushers)’의 코스트코 전용팩을 선보인다.


1992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후르츠 거셔스는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젤리 속 과즙이 가득 찬 독특한 형태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 간식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는 지난 2024년 5월 GS25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그간 해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국내 팬층과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판매됐다.


후르츠 거셔스 젤리만의 가장 큰 특징은 쫀득한 식감의 젤리를 씹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과즙이다. 특히, 실제 과일에서 추출한 과즙을 활용해 과일 본연의 달콤 상큼한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후르츠 거셔스 코스트코 전용팩은 라즈베리, 포도, 오렌지 등 다양한 과일 플레이버를 담았을 뿐만 아니라, 보석을 연상케 하는 모양과 형형색색의 색감으로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한다.


이번 후르츠 거셔스 코스트코 전용팩은 1박스당 25개의 소포장 팩으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성과 편의성도 챙겼다. 현재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18일부터 8월 말까지 격주로 금·토·일 3일간 시식 및 할인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후르츠 거셔스는 미국 내에서 브랜드 팬덤을 형성할 만큼 탄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스니커즈, 립밤, 패션 브랜드 등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블루 컬러의 사워 젤리가 출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너럴밀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후르츠 거셔스 젤리는 기존 젤리와 차별화된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과즙이 터지는 독특한 형태로, 아이 간식은 물론 직장인들의 간편한 에너지 보충용으로도 제격”이라며, “이번 코스트코 전용팩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이 후르츠 거셔스만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