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67명, 6주간 멘토링 받으며 마케팅 프로젝트 참여
이스타항공이 청년들과 함께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를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두원잡이 운영하는 청년 대상 직무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스타항공은 다양한 실무 경험을 원하는 청년들에게 업무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청년들의 객관적인 의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본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발된 총 67명의 청년들은 5월 초부터 6주 동안 7개 조로 나뉘어 이스타항공 마케팅팀 직원들로부터 멘토링을 받으며 ▲홈페이지 프로모션 기획 ▲LCC 서비스 만족도 평가 ▲부산 지역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방안 기획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7일 마곡 본사에서 진행된 최종 발표 현장에서는 이색 취항식을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한 ‘취항저격’조가 최우수조로 선발돼 이스타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지급받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이스타항공의 주요 고객층이기도 한 청년분들의 참신한 의견들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다”며 “제안해 주신 좋은 아이디어는 실제 업무에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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