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편의성 우수한 수도권 신흥 상권에 위치… 넓은 전용 주차 공간까지 갖춰
프리미엄 라인부터 다양한 소비층이 선택한 베스트셀러까지 폭넓은 제품군 전시
ⓒ씰리침대 경기광주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경기도 광주에 약 90평 규모의 대형 매장 ‘씰리침대 경기광주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씰리침대 경기광주점’은 최근 수도권에서 주목받고 있는 경기도 광주의 신흥 상권에 위치한다. 해당 지역은 매트리스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 매장이 밀집한 가구 특화 상권으로, 수면 환경 개선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서울과 인접하면서 주위 교통이 발달해 접근성이 우수하며, 전용 주차 공간도 갖춰 자가용 이용 고객도 방문할 수 있다.
‘씰리침대 경기광주점’은 약 9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씰리침대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엑스퀴짓 하이랜드’를 비롯해, 국내 유일의 연결형 스프링 모션 매트리스 ‘모션플렉스’, 그리고 다양한 소비층에서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에일레 다이아몬드’ 등 폭넓은 라인업을 전시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경기광주점은 수도권에서 떠오르고 있는 신흥 상권에 위치한 대형 매장으로, 씰리침대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핵심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144년 전통과 독보적인 기술력이 반영된 씰리침대의 제품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씰리침대는 144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2024년 12월 기준, 국내 최다인 총 92종 제품을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받았으며, 주요 원부자재에 대한 안전 검사를 시작으로 출시되는 모든 완제품에 대해 RAD7 검사도 진행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