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어드벤처’ 시즌2 시작…참여 방식·미션 구성 확대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입력 2025.06.20 14:34  수정 2025.06.20 14:34

‘SOOP 어드벤처’ 시즌2 관련 이미지ⓒSOOP

SOOP은 유저 참여형 브랜드 광고 캠페인 ‘SOOP 어드벤처’의 시즌2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콘텐츠 참여 중심이었던 시즌1에서 나아가, 유저가 SOOP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참여 방식과 미션 구성이 더욱 확대됐다.


이벤트 페이지 내 신설된 ‘어드벤처’ 탭에서는 굿즈를 살펴보는 ‘숲토어 방문’, 숏폼 CATCH 및 VOD 콘텐츠 시청 등, 플랫폼 전반을 탐험하듯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미션들이 추가됐다


선착순으로 경품이 주어지는 ‘즉템존’ 외에도, 일주일 단위로 대형 경품을 제공하는 ‘숲 트레저’에도 새로운 상품들이 추가된다. 시즌2에서는 고성능 ASUS 게이밍 태블릿 노트북 등 매주 새로운 경품이 준비돼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OOP 어드벤처’는 유저가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플랫폼 내 여러 활동을 통해 e숲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PS5, Xbox, ‘MSI 2025’ 결승전 티켓과 숙박, 항공권 등이 포함된 ‘로드 투 밴쿠버 티켓’ 등 실제 경품 당첨 후기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주목을 받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