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꾼 오정해와 함께하는 신개념 로컬여행기, 총 14부작
‘로컬여행, 오! 정해보고’ 포스터ⓒ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소리꾼 오정해가 새로운 로컬여행 프로그램 ‘로컬여행, 오! 정해보고’를 통해 지역의 숨은 매력을 찾아 나선다.
4일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에 따르면 ‘로컬여행, 오! 정해보고’는 지난 3년간 방송된 ‘나 혼자 여행지도, 어디GO’ 시리즈의 뒤를 잇는 프로그램이다. 전작은 시즌 1, 2, 3을 통해 아름다운 여행지와 지역민의 따뜻한 이야기를 발굴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후속 프로그램은 국악인 오정해만의 깊은 감성과 소리를 통해 지역의 풍경, 사람, 문화를 더욱 섬세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출연자인 오정해가 직접 여행지를 선정하고 각 지역의 명소와 명인, 고유한 문화 콘텐츠를 14부작에 걸쳐 소개한다.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그녀의 소리, 그리고 현지에서 만나는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색다른 감동과 깊은 휴머니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7일 경상남도 함안군 편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전국 각지를 순회하며 공동제작 참여 방송사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중소SO 8개사(서경방송, JCN울산중앙방송, 금강방송, KCTV광주방송, NIB남인천방송, CCS충북방송, gcs푸른방송, KCTV제주방송)와 PP 8개 채널 (국악방송, 산업방송 채널i, 채널유 , CNTV, AsiaN, StoryTV, 엣지TV, 대교 뉴이프Plus)등 총 16개 케이블TV가 힘을 모아 공동제작에 나섰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