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이 '스텔라 블레이드' PC 데모 버전을 오는 31일 출시한다.ⓒ시프트업
시프트업은 '스텔라 블레이드' PC 데모 버전을 오는 31일 스팀을 통해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데모 버전은 무료로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약 1시간 분량의 초반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데모 버전은 게임 초반부 컷신과 주인공 이브의 액션, 성장 시스템, 전투 콘텐츠들이 주로 구성된다. '아바돈'과의보스 전투와 다양한 이브의 코스튬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달 31일 공개할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채널의 데모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데모 버전에서 체험 가능한 콘텐츠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지난해 4월 플레이스테이션5 독점 출시 후 60여 개 국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사전 구매 순위 최상단을 기록한 바 있다. 전 세계 160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PS 블로그 올해의 게임' 8개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오는 6월 12일 출시 예정인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글로벌 스팀 최고 매출 2위(유료 게임 1위)를 달성하며 주목받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현재 스탠다드 에디션과 컴플리트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컴플리트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게임 재화, 외형 아이템 특전,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와 자사 IP(지식재산권)인 '승리의 여신: 니케' 콜라보 DLC(다운로드 콘텐츠)를 포함해 12월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의상 교환 코드가 전부 포함돼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