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 5일만에 양대 앱마켓 매출 1위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개설…사전등록 개시
넷마블은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5일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당일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글로벌 사전등록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브랜드사이트, 앱마켓(AOS, iOS), 넷마블 런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는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번호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시 전설 등급 캐릭터 2종 '세븐나이츠 레이첼', '사황 에이스'와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200만 골드', '열쇠 상자 10개'를 선물한다.
또 앱마켓을 통해 사전등록 진행 시 '선봉장 장비 세트'와 함께 10만9000원 상당의 판매 패키지를 지급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