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자회사인 원씽은 피부 트러블을 집중 관리해 주는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원씽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은 120시간 저온 추출한 ‘발효 어성초’를 81.22% 함유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며, 비건 보습 원료인 ‘락토바실러스쿤키’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특히 삼나무잎 추출물과 연잎 추출물, 효모발효물을 더한 ‘트러블 특허 성분’(Dermatic AC3)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피지 분비 조절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의 유분량∙안면 피지 수∙모공 수 감소 등에 대한 효과를 확인받았다.
이 제품은 피부에 수분감은 물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전해주는 탱글한 젤 제형으로 트러블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얇게 도포해 사용하기 좋으며, 필요에 따라 여러 겹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원씽 담당자는 “무더운 날씨로 인해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시기를 맞아 트러블 집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원씽 공식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어성초 클리어 스팟 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