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는 24 SS 뉴(NEW) 툰즈 라인으로 신비아파트 콜라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브랜드 슬로건인 ‘함께해서 즐겁게 웃다’를 바탕으로 매 시즌 재미있고 인기있는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한 툰즈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채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시즌5:고스트볼ZERO’와 키즈 브랜드 단독으로 콜라보를 통한 제품을 런칭했다.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인 신비, 금비, 하리, 두리 코스튬 디자인부터 스팽글 셋업,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의감 넘치는 주인공 누나 하리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핑크 후드티 ‘신비아파트 하리 후드티’부터 겁쟁이지만 귀염둥이 막내 주인공 두리를 상징하는 ‘신비아파트 라글란 티’, ‘신비아파트 두리 오버롤’ 등이 대표적이다.
오는 31일 런칭 예정인 래핑차일드 신비아파트 콜라보 제품은 이날부터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하는 선런칭 프로모션에서는 선구매 1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매 시즌 인기 있는 캐릭터와의 새로운 콜라보로 다양한 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래핑차일드 툰즈라인이 24 SS시즌을 맞아 폭넓고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신비아파트 상품을 출시했다”며 “마치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캐릭터 코스튬부터 데일리 웨어까지 래핑차일드만의 위트를 더해 디자인한 캐릭터 상품을 룩스루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