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권자 기반 B2B 영업 매칭 서비스 매치드가 매치드 비즈데이를 지난 11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매치드 비즈데이는 매치드에서 진행하는 첫번째 오프라인 행사로, ‘피보팅 좀 해본 사람들’을 주제로 오프라인 행사와 동시에 온라인 생중계가 이뤄졌다. 스타트업 대표 및 C레벨, 피보팅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들 대상으로 비즈데이 참여자를 모집했다.
매치드 비즈데이 첫번째 세션인 패널토크에는 래치드 서창우 대표, 뤼튼 진대연 PO, 넥스트유니콘 장재용 대표, 매치드 이경륜 CMO 겸 모더레이터가 패널로 참여했으며, 이후 행사에 참석한 다양한 기업의 의사결정권자들이 자유롭게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매치드 비즈데이 참석자를 대상으로 래치드 3개월 75% 할인코드, 뤼튼 3개월 무료체험코드, 매치드 스탠다드 플랜 3개월 9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매치드 관계자는 “매치드의 첫번째 오프라인 이벤트인 매치드 비즈데이에 스타트업뿐 아니라 중견, 대기업까지 적극적 참여와 지지를 보내주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업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치드는 4월 ‘스타트업, B2B영업이 안 되는 이유’를 주제로 첫번째 웨비나를 진행했으며, 6월에는 ‘저성장 시대의 매출 극대화 전략’을 주제로 두번째 웨비나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매치드의 서비스 및 매치드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치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