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정통포장마차 콘셉트 신메뉴 2종 출시


입력 2023.05.31 08:20 수정 2023.05.31 08:2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옛 포장마차의 향수를 담은 정통포장마차 안주 2탄(우동, 숯불간장제육)을 새롭게 출시하며 메뉴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옛 길거리 포장마차 거리의 인기 안주류를 한신포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로, 지난 3월 매운맛을 강조한 신(辛)메뉴 1탄의 큰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정통포장마차 메뉴 라인업이다. 옛날 포장마차에 대한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감성에 한신포차의 노하우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한신포차 우동’은 가쓰오부시로 국물을 내 우동전문점 수준의 깔끔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면발은 쫄깃하고 부드러워 안주뿐만 아니라 해장용 메뉴로도 제격이다.


‘숯불간장제육’은 이름 그대로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고기 특유의 육향과 숯불 향이 매력적인 메뉴이다. 더본코리아의 노하우를 담은 감칠맛 가득한 특제 간장소스를 활용한 간장맛 제육볶음으로, 다양한 주류와 뛰어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한신포차는 최근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주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맛의 하이볼 2종(히비스커스 하이볼, 그린애플 하이볼)도 함께 출시한다.


▲히비스커스의 붉은 색감과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특징인 ‘히비스커스 하이볼’ ▲상큼한 사과향과 목 넘김 후 찾아오는 특유의 달콤함을 자랑하는 ‘그린애플 하이볼’ 2종이다.


한신포차는 이번 하이볼 신메뉴 외에도 ‘허니하이볼’, ‘얼그레이하이볼’, ‘미상감귤하이볼’ 등을 꾸준히 선보여 왔으며, 젊은 MZ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이번 정통포장마차 안주 신메뉴는 옛날 포장마차에서 즐기던 맛을 최근 트렌드에 맞게 재구성한 것”이라며, “한신포차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포장마차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998년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사람 냄새나는 정겨운 실내 포차를 모토로, 부담 없이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