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니아에이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1호점 오픈


입력 2022.12.02 07:39 수정 2022.12.02 07:39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은평점 신규 오픈…아이폰, 맥 등 애플 전 제품 수리

위니아에이드,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 커팅식ⓒ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 커팅식ⓒ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는 전국 31번째 애플 공인서비스센터를 서울 은평구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은평점)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은 전국의 모든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와 마찬가지로 아이폰(iPhone), 맥(Mac), 에어팟(AirPods), 애플워치(Apple Watch) 등 애플의 전 제품의 수리가 가능하다.


홍대 애플 공인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 요청시 애플 공인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해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후 고객에게 직접 배송하는 Pick up & Delivery(수거&배달) 서비스도 운영 중에 있다. 해당 서비스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 지원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위니아에이드는 국내 최다 애플 공인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시면 더욱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위니아에이드는 국내유일 원스톱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1위 Care서비스 인프라를 확대하고 있다.


위니아에이드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 내부ⓒ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 내부ⓒ위니아에이드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