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My 큐커 플랜’ 가입 시 설로인몰 할인쿠폰 제공
바코드 스캔만으로 설로인이 개발한 알고리즘으로 스테이크 완성
ⓒ
프리미엄 육류 브랜드 설로인(Sir.LOIN)은 삼성전자와 삼성카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비스포크 큐커’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여름나기 기획전 기간 중 삼성카드 ‘My 큐커 플랜’에 가입하고 비스포크 큐커를 구입하면 △설로인 몰 15,000원 할인쿠폰 포함 △설로인 외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총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설로인은 비스포크 큐커를 통해 최적의 스테이크를 만들 수 있는 ‘숙성한우 채끝’ 부위와 이를 활용한 전용레시피를 선보인다. 설로인의 숙성한우 채끝은 두툼한 두께와 짙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채끝만이 가진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더불어 씹을수록 퍼져나오는 육즙과 진한 육향으로 입안 가득 고기가 주는 풍부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큐커는 에어프라이어, 그릴, 토스터, 전자레인지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포인원(4-in-1)’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만들 수 있는 신개념 조리기기다. 삼성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설로인 숙성한우 제품을 최적의 레시피로 조리할 수 있다.
설로인 관계자는 “마이 큐커 플랜을 통해 설로인 숙성한우 채끝 외에도 미니샤토, 샤토브리앙 등 다양한 고기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며 “비스포크 큐커와 함께 설로인의 숙성한우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성카드의 마이 큐커 플랜은 설로인 등 파트너 식품사 직영몰에서 월 약정금액 이상 결제를 조건으로 삼성전자의 멀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설로인도 마이 큐커플랜 파트너 식품사로 함께 참여해 자사의 다양한 고기를 큐커를 이용해 조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