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주) C&C, 한국MS와 ‘디지털 언택트 워크플레이스 사업’ 협력


입력 2020.07.28 12:49 수정 2020.07.28 12:49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주요 시스템에 ‘마이크로소프트365’ 결합

이상국 SK(주) C&C 통신서비스디지털부문장이 28일 경기도 성남 분당 사옥 SK u타워에서 장홍국 한국마이크로소프트 OCP 부문장과 ‘디지털 언택트 워크플레이스 사업 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주) C&C 이상국 SK(주) C&C 통신서비스디지털부문장이 28일 경기도 성남 분당 사옥 SK u타워에서 장홍국 한국마이크로소프트 OCP 부문장과 ‘디지털 언택트 워크플레이스 사업 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주) C&C

SK(주) C&C는 28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와 ‘디지털 언택트 워크플레이스 사업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공동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SK(주) C&C가 운영 중인 주요 시스템에 MS의 오피스 ‘마이크로소프트365’를 결합할 계획이다.


SK C&C의 데이터 플랫폼 및 빅데이터 분석 기술과 마이크로소프트365를 연계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한국MS 장홍국 부문장은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마이크로소프트365 기반의 디지털 언택트 워크플레이스 개발 및 확산을 통해 SK그룹과 기업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국 SK(주) C&C 통신서비스디지털부문장은 “디지털 업무 환경에서 창출되는 정보와 지식이 기업의 디지털 경영과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이끄는 기폭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