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U+,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앱 전국민 무료 개방


입력 2020.06.22 09:02 수정 2020.06.22 09:03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타사 고객도 이용 가능

고객 확대 기념 이벤트

LG유플러스가 프로야구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U+프로야구’와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 아이돌 앱 ‘U+아이돌Live’를 타사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서비스 전국민 무료 개방을 알리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프로야구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U+프로야구’와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 아이돌 앱 ‘U+아이돌Live’를 타사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서비스 전국민 무료 개방을 알리는 모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U+프로야구’와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 아이돌 앱 ‘U+아이돌Live’를 타사 고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고 22일 밝혔다.


U+프로야구는 생생한 중계로 야구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시즌 U+프로야구는 기존 ‘주요 장면 다시보기’, ‘포지션별 영상’ 기능에 방구석 응원에 유용한 실시간 채팅, 게임, 경기 중 응원단을 보며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응원단캠’ 기능을 추가했다.


U+골프는 KLPGA 중계 중 해설진과 실시간 소통하며 감상하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기능을 제공 중이다. 이번 시즌에는 고객이 스윙영상을 촬영해 신청하면 KLPGA 중계 중 해설진이 원격 레슨해주는 ‘스윙영상레슨’ 기능을 추가했다.


U+아이돌Live는 ‘Z세대’를 위한 직캠 영상을 제공 중이다. 강원도 속초로 떠난 아이즈원(IZ*ONE)의 ‘아이즈원의 잇힝(Eat-ing) 트립’ 등 아이돌 일상 모습을 담은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한다. 오는 27일에는 강다니엘, 뉴이스트 등 언택트 콘서트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를 U+아이돌Live에서 실시간 생중계한다.


전국민 무료 개방을 기념해 다음달 19일까지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개 앱 중 어떤 앱이든 접속해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하기’를 선택하고 로그인 후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 영상을 시청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 TV(1명) ▲LG 코드제로 A9S(2명) ▲아이패드 프로(3명) ▲에어팟 프로(3명) ▲응원 구단 야구 유니폼(7명) ▲골프존 골핑 100만원 상품교환권(1명) ▲피자교환권(200명) ▲커피교환권(1천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시청 이력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오는 8월 5일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은 가입 중인 이동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서비스 개방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모두가 인정하는 미디어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