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 C&C, 경기도와 중장년 퇴직자 재취업 돕는다


입력 2020.06.02 09:21 수정 2020.06.02 09:22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학력·경력 무관

일자리 창출 효과…“실질적 지원 프로그램 자리매김”

SK㈜ C&C CI.ⓒSK㈜ C&C SK㈜ C&C CI.ⓒSK㈜ C&C

SK㈜ C&C는 경기도와 중장년 퇴직자 및 경력 단절 여성을 대상 IT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는 SK㈜ C&C가 후원하고 경기도·도경제과학진흥원이 운영하는 도내 ‘IT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커리큘럼에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트렌드·이론 교육은 물론 국내외 SNS 특성에 맞는 다양한 광고 기획 및 실습 등이 포함됐다.


모집 대상자는 경기도 내 50세 이상 퇴직 중장년 또는 경력 단절 여성이다. 학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 희망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 모집 공고를 참고해 이달 24일까지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윤재 SK㈜ C&C CPR담당은 “디지털 드림 아카데미는 경기도민 대상 디지털 교육을 통해 질 좋은ICT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이라며 “체계적인 교육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 향상을 통해 교육생 취업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 지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